룩스앤메이, H&B스토어 눙크&미샤플러스 오프라인 입점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룩스앤메이, H&B스토어 눙크&미샤플러스 오프라인 입점
클래시 뷰티 브랜드 룩스앤메이가 오는 11월 1일부터 오프라인 H&B 스토어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입점 매장은 뷰티 멀티스토어 '눙크'와 '미샤플러스'이다. '눙크'는 목동점을 비롯 주요 34개 매장, '미샤플러스'는 코엑스점을 비롯 주요 6개 매장으로 총 40여개 매장이다. 룩스앤메이는 이번 오프라인 입점을 계기로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이뤄졌던 고객과의 접점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오프라인에 입점하는 룩스앤메이 제품은 지난 5월부터 지금까지 글로우픽 2,800여개 시트 마스크팩 중 전체 1위를 유지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센텔라 릴렉세이션 퍼펙트 카밍 마스크'를 포함하여, 글로우픽 월간 베스트픽에 선정된 '유브이 모이스트 피치 톤업 선크림', '아미노 버블 약산성 클렌저', '아우라 워터 글로우 쿠션' 등 글로우픽 TOP3내 순위에 포진한 다양한 제품들과 스킨케어, 색조, 마스크팩 등 총 24종에 이른다. 그리고 수염기른 모델 신유은의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광고의 주인공 '하이드레인저 시카 세럼'(이하 수카세럼)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룩스앤메이는 눙크 오프라인 매장 입점과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텔라 릴렉세이션 퍼펙트 카밍 마스크', '더 콜라겐 인앤핏 더블 이펙트 스틱', '유브이 프로텍션 실키 앤 마일드' 등 룩스앤메이의 마스크팩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글로우픽 클렌징폼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아미노 버블 약산성 클렌저'를 포함한 클렌징폼 2종은 1+1 프로모션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신제품인 수국 하이드레인저 '수카세럼'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35,000원 상당의 트래블 키트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룩스앤메이 관계자는 "지난달 눙크 온라인 입점 이후 인기 제품들이 수차례 품절되는 등 예상보다 높은 고객분들의 호응을 경험한바 자사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눙크와 미샤플러스에서 첫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눙크와 미샤플러스 진출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발짝 더 다가가기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다각화를 계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