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샘 스터디카페 샘랩(주), 키오스크 프로그램 역량 강화 및 AI챗봇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공간샘 스터디카페 샘랩(주), 키오스크 프로그램 역량 강화 및 AI챗봇 출시
샘랩(주)가 키오스크 프로그램 역량을 강화하고 AI챗봇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인 스터디카페에서 핵심이라 볼 수 있는 키오스크는 안정적인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주기적으로 재부팅을 해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점주들의 입장에서 주기적인 키오스크 관리란 어렵거나 귀찮게 느껴지기 십상이다. 또한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스터디카페의 특성상 키오스크에 문제가 생긴다면 그에 대한 불편함은 고객들이 직접적으로 느끼게 된다.

이에 샘랩(주)는 예정된 시간에 주기적으로 키오스크가 재부팅되고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프로그램 '샘키퍼(SAM Keeper)'를 개발하였고, 현재 일부 지점에서 테스트 중에 있다.

또한 샘랩(주)는 공간샘 스터디카페 이용자와 점주, 예비 창업자들의 효율적인 문제해결을 위해 AI챗봇을 출시한다.

AI챗봇이란 인공지능기술 기반의 대화형 상담 시스템으로, 인공지능이 사용자의 말을 인식하고 학습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실제 상담원과 대화를 하는 것 같은 질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AI챗봇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대상은 공간샘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 가맹점주, 예비 창업자들이다.

AI 챗봇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도입되면 누구나, 언제든지 문의 사항에 대해 즉시 답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대기시간을 없애고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샘 키퍼와 AI챗봇의 출시로 샘랩(주)는 다시 한 번 진정한 무인스터디카페 운영본부로서의 역량을 증명하게 되었다.

전국 70여 개의 공간샘 스터디카페 가맹점을 보유 중인 샘랩(주)는 신규 키오스크 SLK_201출시와 더불어 공간샘 스터디카페의 독보적인 기술 개발을 기념하고자 신규로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고객들에게 새로 브랜딩한 키오스크 비용 전액을 면제 한다고 밝혔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