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스톤, `고객 중심` 비전 및 전략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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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너스톤, `고객 중심` 비전 및 전략 발표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기업 코너스톤 온디맨드가 기업 및 임직원들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이란 미션 아래 혁신에 투자 단행하겠다고 15일 밝혔다.

코너스톤은 지난달 개최된 코너스톤의 연례행사인 제18회 코너스톤 컨버전스에서 코너스톤의 새로운 미션과 비전은 고객 중심적이며 혁신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기업이 됨과 동시에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것이라고 선언했다.

코너스톤은 자사 미션과 비전에 있어 가장 핵심은 △직원들이 이해받고 △지도 받으며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기업이 돕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코너스톤은 혁신을 가속화하고 선도적인 인재 개발 솔루션을 강화하고자 아제이 아와트라마니를 최고제품책임자로 선임했다. 그는 제품 전략, 관리 및 디자인을 총괄할 예정이다.

코너스톤은 이날 AI(인공지능) 구동 스킬 엔진인 '코너스톤 스킬 그래프'도 발표했다. 코너스톤 스킬 그래프는 기업과 직원들이 직원들에게 필요한 기술을 매칭하고 여러 콘텐츠 및 직무 역할을 교육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필 손더스 코너스톤 CEO(최고경영자)는 "기업이 직원들을 도와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도록 이끄는 방향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며 "코너스톤 스킬 그래프로 고객은 지금까지 접근하지 못한 대량의 새로운 데이터를 이용해 보다 민첩하고 인재 중심적인 기업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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