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페인트샵 프로 2020 for 알툴즈`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이스트소프트, `페인트샵 프로 2020 for 알툴즈` 출시
이스트소프트가 사진 편집 전문 프로그램 '페인트샵 프로 2020 for 알툴즈'를 출시했다. 이스트소프트 제공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사진 편집 전문 프로그램 '페인트샵 프로 2020 for 알툴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페인트샵 프로 for 알툴즈는 코렐의 '페인트샵 프로 2020'을 코브랜딩해 한글화한 제품으로 사진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PC용 유틸리티 SW 패키지 알툴즈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됐다.

페인트샵 프로 for 알툴즈는 △사진 보정 △편집 △그래픽 디자인 △사진·이미지 파일 브라우징 △이미지 일괄 작업 △HDR 또는 360도 사진 편집 등의 기능을 갖췄다. 한글 메뉴와 3가지의 작업 공간 선택 기능을 지원해 간편한 조작으로 고품질의 작품을 생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예를 들어 편집 프로그램 조작이 낯선 이용자가 '사진', '필수', '전체' 등 3가지로 구분된 작업 공간에서 '사진'을 선택한다면 전체 편집 기능 중 간단한 사진 보정 기능들로만 구성된 사용환경을 제공해준다. 각 사용자는 작업 용도와 사용자의 레벨에 맞는 사용환경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연간 라이선스 상품도 제공해 최신 버전의 전문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능 제한 없는 6개월 무료 체험판을 내려받아 사용해 볼 수 있다. 체험 기간 만료 후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기업, 공공, 교육기관 고객의 경우 10월 중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알툴즈 통합팩 신규 버전 구매를 통해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페인트샵 프로를 포함한 알툴즈 제품을 패키지로 사용할 수도 있다. 현재 페인트샵 프로 for 알툴즈는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을 위한 굿소프트웨어(GS) 심사에서 1등급 인증을 획득했다.

조성민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장 이사는 "최근 SNS의 발달과 1인 미디어의 확산으로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 생산에 관심을 가지면서 전문적인 디지털 편집 도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용자의 수요에 발맞추고 고가의 편집 툴이 필요하지 않은 일반 기업이나 공공기관 사용자를 위해 조작이 간편하면서도 전문 편집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이미지 편집 도구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