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온넷, 비대면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 2개 분야 공급기업으로 선정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하이온넷, 비대면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 2개 분야 공급기업으로 선정
네트워크·보안 서비스 전문업체 하이온넷(대표 박기범)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5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소기업의 디지털화 촉진을 위해 ▲화상회의 ▲재택근무 ▲네트워크?보안 ▲에듀테크 ▲돌봄 ▲비대면 제도도입 컨설팅 등 6개 분야의 비대면 서비스의 도입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에 대해 기업당 최고 400만 원까지 바우처를 제공함과 동시에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 업체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국가지원 사업이다.

이번 바우처 지원 사업에서 하이온넷은 기업의 디지털화를 계획 중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네트워크?보안과 재택근무 2개 분야에서 하이링크와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를 공급할 예정이다.

VPN 기술 기반의 보안 네트워크 서비스인 하이링크는 국내 2,000여 개 이상의 기업고객을 보유, 이미 그 보안 안정성과 기술력이 입증된 상품이다. 또한 하이링크 네트워크 환경에서 구현되는 원격접속시스템인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는 VPN 기술과 고정IP를 활용한 이중 보안 기능의 재택근무 환경을 보장한다. 사내에 고정IP를 포함하는 하이링크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면 자택에서 뿐만 아니라 출장지와 같은 임의의 장소에서도 유연하게 업무모드로의 전환이 가능하다.

하이온넷 IT사업부 차인수 이사는 "장비형과 무료 프로그램형으로 접속 방식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위드홈서비스는 코로나 재확산 이후 급격하게 증가한 기업들의 재택근무에 대한 수요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편리성과 안정성, 그리고 경제성을 갖춘 상품으로 평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화 촉진화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2개 분야에서 공급기업으로 참여하게 된 만큼, 수요기업들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여 경제적이고 편리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와 하이링크에 대한 제품 소개는 하이온넷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