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몰,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노트북 매입/판매 부문 ‘대상(大賞)’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노트북,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중고 전자제품 매입 및 판매 전문 브랜드인 '아이티몰(IT Mall, 대표 김성현)'이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노트북 매입/판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티몰의 관계자는 "아이티몰은 수상 부문인 노트북은 물론, 태블릿, 스마트폰, PC 등 종류를 망라한 다양한 종류의 중고 전자제품을 매입 및 판매하는 업체로 15년의 역사를 자랑한다."는 말과 함께 "고객의 안전을 위해 10분 이내의 선입금과 20분 이내의 출장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당연히 가격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업계 최대로 매입하고 있다고 자부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업계 1위에 해당하는 매입 건수인 누적 10만여건을 자랑하며, 매매 방법이 매우 간단하고 지방일 경우 픽업 택배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덧붙이며 "또한 업체를 통한 거래로 개인간의 거래보다 안전하다는 장점과 고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응답시스템을 구비하고 있다."는 말로 설명했다.

아이티몰,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노트북 매입/판매 부문 ‘대상(大賞)’
아이티몰의 김성현 대표는 "안타깝고 언급하기 조심스러운 부분이지만 사실 개인간의 중고거래시에 가격적인 부분에선 경쟁력이 있지만 한편으로 사기 사건이 많이 발생하는 것이 현실이다."면서 "가격적인 부분에서의 간극을 줄이면 거래 당사자 모두가 만족하는 안전한 거래가 되지 않을까 늘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수상은 묵묵히 정직하게 임해온 것에 대한 그 동안의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영광스러우며 기쁘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안전한 중고 전자제품 매입 및 판매업을 이어 나갈 것이며, 더 나아가 안전하고 건전한 중고거래 문화의 조성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