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잇, 첫 이너 뷰티 제품’ 프롬 제주 알로잇’ 선보여

자체 개발 특허 기술과 급속 냉동으로 알로에 유효성분 그대로, 알로에 심폐소생술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듀잇, 첫 이너 뷰티 제품’ 프롬 제주 알로잇’ 선보여
프롬제주 알로잇의 주인공 이슬코치 화보

레페리가 홈트 문화 전도사 '이슬 코치'와 함께 건강한 뷰티 라이프를 위한 신개념 프리미엄 알로에 디저트를 선보인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언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홈 피트니스&이너뷰티 브랜드 듀잇(dewit)의 첫 이너 뷰티 제품 '프롬 제주 알로잇'을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듀잇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인기 필라테스 전문 강사 이슬 코치와 함께 기획된 브랜드로, '행복하게 먹고, 건강하게 운동하며 살아가는 것이 진정한 웰빙이다'는 그녀의 핵심 가치에 기반해 홈 피트니스 제품부터 푸드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전개한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프롬 제주 알로잇 감귤맛'은 듀잇의 첫 번째 이너뷰티 제품으로 서양의 홍삼으로 불리는 알로에의 유효 성분을 알로잇 만의 특허기술을 담은 프리미엄 건강 디저트다.

듀잇, 첫 이너 뷰티 제품’ 프롬 제주 알로잇’ 선보여
프롬제주 알로잇 감귤맛 제품 이미지

원재료로 청정지역 제주도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라난 5년근 유기농 알로에만을 사용했으며 화학 향료, 보존제 등을 첨가하지 않고, 오직 알로에와 감귤 농축액으로 만들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회사 측은 특히 알로잇만의 특허 기술로 알로에의 건강한 성분을 그대로 살렸다고 전했다. 비가열 처리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원심력을 이용한 자체 개발 특허 분쇄 기계를 사용해 알로에 고유의 영양성분과 점도를 최대한 보존했다는 것.

프롬 제주 알로잇은 한 포 100g에 12칼로리. 액상과당과 같은 인공적인 당 성분을 배제하고 제주 감귤 농축액을 더해 신선한 알로에 본연의 맛을 살렸다는 게 회사 측 전언이다.

또한, '프롬 제주' 브랜드명 그대로 제주도의 신선함을 그대로 직배송한다. 발주 후 즉시 농장에서 수확, 100% 수작업으로 가공한 뒤 제주도에서 신선하게 배송해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한다.

듀잇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프롬 제주 알로잇은 최상의 재료와 알로잇 자체 기술이 만난 프리미엄 건강 디저트로 성인부터 아이까지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듀잇은 프롬 제주 알로잇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이틀간 특별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이슬 코치 인스타그램에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