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 출시

까사미아 온·오프라인 매장 결제시 5% 결제일 할인
전월 실적 관계없이 온라인 간편결제 1%, 해외 1.5% 결제일 할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삼성카드는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함께 까사미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 할인을 제공하고 라이트할부,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로 결제시 5%의 결제일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시 제공되며, 월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로 상품 구매시 24·36개월 라이트할부도 이용할 수 있다. 라이트할부 이용금액은 24개월 이용시 24만원, 36개월 이용시 36만원이며 할부수수료는 연 6.5%이다.

까사미아 라이트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이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1만1000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 최대 10% 할인과 스타벅스, 이디야 등 커피전문점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온라인 간편결제 1% 할인과 해외 1.5% 할인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 쿠폰을 월 최대 6매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2신세계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집 꾸미기에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까사미아의 상품 할인 혜택과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김현동기자 citizenk@dt.co.kr

삼성카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