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생로랑`, `발렌시아가` 등 면세쇼핑 인기 브랜드 단독 기획전

예약 구매하면 필웨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십 적립금 추가 지급 혜택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필웨이, `생로랑`, `발렌시아가` 등 면세쇼핑 인기 브랜드 단독 기획전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는 31일 면세품 명품 대란 열풍을 이끌고 있는 면세점 인기 상품을 모아 단독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단독 기획전은 실제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인기상품을 40~50% 할인, 국내 최저가로 준비했다고 필웨이 측은 전했다.

필웨이는 한정판매 아이템을 최저가로 준비하여 품절 대란이 예상되는 만큼 지난 30일 1차 선 오픈을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31일과 8월 1일, 8월 2일, 8월 3일 각 오전 11시에 한정 수량을 순차 오픈한다.

2차 판매는 8월 4일(화)부터 한정 수량을 매일 오픈하여 진행 예정이고, 3차 판매는 8월 12일(수)에 나머지 아이템을 일괄 오픈할 예정이다.

먼저, 1차, 2차 기획전에서는 최근 가장 트렌디한 명품 브랜드로 떠오르며 면세 재고 행사에서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생로랑 가방을 만나볼 수 있다. 3차 기획전부터는 보테가베네타 반지갑 및 파우치, 알렉산더 맥퀸 스니커즈,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등 브랜드별 인기 아이템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각 면세점들의 재고품 판매 행사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면세쇼핑 대란 아이템을 엄선해 단독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예약 구매 시 필웨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맴버십 적립금인 30,000필폰 추가 지급으로 다양한 비용 절감 혜택을 마련한 만큼 필웨이 기획전을 통해 원하는 명품을 소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02년 론칭한 필웨이는 18년 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고 간편한 명품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명품 거래 시장을 선도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현재 16만 명의 셀러와 150만 개의 실시간 상품을 보유, 국내 최다 회원 수인 300만여 명이 이용하고 있다.

명품 거래 안전성을 위해 정품 200% 직접 보상 서비스 등 안심거래 시스템을 구축해 제공하고 있으며, 명품 지식인과 회원들이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명품 지식커뮤니티 공간 등을 운영 중이다. 향후 사진만으로 상품의 진-가품 유무를 판단하는 감정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인철기자 chao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