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핀덴, ‘2020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한솔교육 핀덴, ‘2020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유아 프리미엄 브랜드 핀덴이 '2020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 교육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2015년 브랜드 출범 이후 올해까지 매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영유아 교육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핀덴은 영아가 가장 흥미로워하는 빛, 물, 소리, 움직임으로 아이의 잠재력을 깨우는 통합발달 프로그램인 '핀덴 베베'를 중심으로 '핀덴 톡톡'과 '핀덴 자연놀이' '핀덴 창의놀이'등 영아의 체계적인 통합발달을 목표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뒤이어 유아 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4~8세 대상 핀덴키즈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핀덴은 지난 3월 유아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융합 역량을 키워주는 핀덴 아이랩을 출시했다. 기존의 일반 교구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교구와 일상 사물을 연결하는 4차원 링크 블록으로 아이들이 자신만의 창의적인 작품을 무한히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솔교육 핀덴, ‘2020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레고 등 블록은 물론 한솔교육의 모든 교구와 호환이 가능한 입체블록으로 구성하고, 페트병과 휴지심 등 아이 주변의 다양한 생활제품에 연결할 수 있는 링크블록을 개발해 다차원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했다.

핀덴 권영소 사장은 "생각과 놀이, 교육을 무한히 연결하는 핀덴 아이랩을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실현하고, 잠재력을 이끌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아이가 스스로 놀이하고 학습할 수 있는 핀덴 아이랩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육아 중인 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솔교육은 핀덴의 유아 프로그램을 통해 타겟층을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18회를 맞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교육 부문 전문 브랜드 인증제도로,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B&B마케팅연구센터와 공동 개발한 평가지수를 근거로 약 500개 브랜드를 조사,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스탁 리서치 전문 패널 3만 명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ㆍ신뢰도를 측정해 부문별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