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10대 전용 SNS `오잉`, 초복맞이팔로잉 이벤트 실시

팔로잉이 가장 많은 유저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 제공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국내 최초 10대 전용 SNS `오잉`, 초복맞이팔로잉 이벤트 실시
국내 최초,최대규모의 10대 전용 SNS '오잉'은 오는 14일까지 오잉 내 팔로잉이 가장 많은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오잉'은 국내 최초 10대 전용 SNS다.TNS(Teenager Network Service) '오잉'은기존 SNS와 달리 10대만 가입해 어른 간섭 없이 10대끼리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비대면 환경)에 지친 청소년을 위해 진행하는 '온택트(Ontact)' 이벤트다.'오잉' 앱 로그인 후 하단에 위치한 '친구 찾기'를 통해 같은 취미,관심사를 가진 친구나 같은 학교,지역에 있는 친구들을 팔로잉하거나 맞팔 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팔로잉을 가장 많이 한 10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초복인 16일에 공식 SNS 채널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해당일에 기프티콘 발송 예정이다.

국내 최초 10대 전용 SNS `오잉`, 초복맞이팔로잉 이벤트 실시
활발한 청소년 전용 커뮤니티 공간으로 출시한 '오잉'은 취미, 관심사, 지역, 학교별로 모일 수 있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폭넓게 제공해 출시 이후 15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하는 등 TNS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잉'은 ▲핵인싸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오잉랭커' ▲익명 고민 상담 '도와줘' ▲관심사별 커뮤니티 '오픈채팅' ▲핫한 트렌드를 볼 수 있는 '핫토픽' ▲ 취미, 관심사, 지역, 이름, 학교별로 친구를 찾는 '친구 검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잉미디어 김민구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로움과 답답함으로 심신이 많이 지친 10대들이 이번 팔로잉 이벤트를 기회로 친해지고 싶은 친구나 새롭게 만난 친구들과 마음껏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가올 중복 및 말복 이벤트를 포함해 더 많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학업과 진로, 고민 등에 지친 10대들이 오잉을 통해 조금이나마 서로 위로 받고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전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성승제기자 ban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