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젠솔루션, 한국세무사회로부터 ‘감사패’ 받아...‘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발전에 기여’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뉴젠솔루션, 한국세무사회로부터 ‘감사패’ 받아...‘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발전에 기여’
(주)뉴젠솔루션(대표이사, 의장 장선수)이 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은 한국세무사회가 1999년 첫 시행 이후 21년간 학교와 기업 등 세무 및 회계, 경영분야의 인재양성과 기업실무자의 업무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대표적인 국가공인 자격검정시험으로 매년 30만 명씩 응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한국세무사회가 전산세무회계의 국가공인자격 표준 프로그램으로 채택한 '케이렙'은 뉴젠솔루션이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용제품인 '케이렙EN(엔터프라이즈)'제품도 공급하고 있다.

또한, 한국세무사회의 공식 회계프로그램으로 전국 1만3천여 세무회계사무소중 약 70%가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진 '세무사랑PRO' 또한 뉴젠솔루션이 개발과 공급, 유지보수를 전담하고 있다.

따라서, (주)뉴젠솔루션은 국가공인 자격시험부터 중소기업경영솔루션 및 세무회계 전문자격사용까지, 세무회계분야를 공부하는 학생부터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자들까지 그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한국세무사회가 주관하는 국가공인 자격시험인 전산회계자격증을 취득하면, 취업도 용이할 수 있으며, 기업에서 상용 중인 동일 기반 솔루션-'뉴젠 케이렙'을 사용하는데 별도의 훈련이나 교육 없이도 바로 실전 투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모든 수험생과 취준생이 체감할 수 있는 장점이다.

아울러, 해당 업체는 기업에서 구성원 중 누구라도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있을 경우, 기업용-'뉴젠 케이렙' 구매비용의 30%를 할인해주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혜택을 받고자 하는 기업은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에서 해당 직원의 자격증 사본을 발급받고 구매 시 제시하면 되는데, 기한 없는 수량한정 이벤트다.

현재, 뉴젠솔루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수험생 및 기업담당자의 프로그램 사용능력 향상을 위하여 강의동영상도 꾸준하게 업로드 하여, 자격증취득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코르나19로 비대면 언택트에 대응할 수 있는 비즈북스도 개발하고 있다.

백인철기자 chao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