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13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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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11번가는 '2020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11번가는 상품·서비스 품질의 우수성, 시스템 안정성, 고객 친절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2008년 론칭 이후 매년 1위를 지켰다.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최고의 커머스 포털' 전략을 강화하면서 상품정보부터 제품주문, 구매후기까지 쇼핑의 모든 과정에서 동영상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영상 커머스 플랫폼'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11번가는 총 22만개가 넘는 콘텐츠를 보유한 동영상 리뷰 서비스 '꾹꾹'을 중심으로 매달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임직원 모두의 노력으로 13년 연속 KS-SQI 1위의 자리를 지켰다"며 "올해도 업계 유일의 '커머스포털'을 지향하며 혁신적인 쇼핑환경 제공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11번가, 13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11번가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를 차지했다. <11번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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