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24시간 밀착, 브이로그 공개합니다"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전효성 "24시간 밀착, 브이로그 공개합니다"
[자료제공 =JHS 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을 통해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개설 1주년을 맞이한 전효성은 "횻TV 개국 1주년을 맞아 브이로그, 24시간 밀착 취재를 시작합니다"라며 첫 브이로그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전효성은 화보 촬영장으로 향했다. 화보 촬영에 돌입한 전효성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스태프들의 끊임없는 칭찬에 전효성은 "편집자님, 영혼 있는 거 맞죠?"라고 장난스레 물으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화보와 인터뷰를 마친 전효성은 '꿈꾸는 라디오' 생방송을 위해 방송국으로 향했다.

차에서 간단하게 샐러드로 끼니를 때운 전효성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깡' 커버 영상에 대한 비하인드를 풀었다.

전효성은 "이 영상이 올라갈 때 에는 다들 알고 있겠지만 요즘 비 선배님의 '깡'을 커버하려고 연습하고 있는데 정말 힘들더라고요. 비 선배님 대단하십니다. 그게 아무나 출 수 있는 춤이 아니에요. 저 너무 힘들어가지고 진짜 멍들고 온몸에 알이 뱄어요"라고 덧붙였다.

라디오 스튜디오에 도착한 전효성은 2시간동안 청취자들과 친근하게 소통했다. 안정적으로 생방송을 마치며 긴 하루를 끝낸 전효성은 "앞으로도 재밌고 편안한 모습 가득 담아서 전효성다운 횻TV로 찾아올게요. 오래오래 함께해횻"이라고 덧붙이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전효성은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해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tvN의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출연해 방송국 사회부 기자 '강지은' 역으로 활약하며 한층 몰입도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위라이크 '배틀 코덕쇼', 패션N '어쩌다 마주친'의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이어 무신사TV '썸카드'와 문화체육관광부 '일해보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전효성은 최근 유빈과 함께 티캐스트 '요즘것들'에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백인철기자 chao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