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NERDY), 널디 플래그쉽스토어 부산점, 광주점 오픈 ‘이벤트 진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널디(NERDY), 널디 플래그쉽스토어 부산점, 광주점 오픈 ‘이벤트 진행’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지난 5월 2일에 플래그쉽스토어 부산점, 5월 30일에 광주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널디 플래그쉽 스토어는 단순히 옷을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자신만의 색깔을 마음껏 표출하는 '널디 보이'의 공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편안하고 친근하지만, 컬러풀하고 개성 강한 옷과 소품은 남들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을 드러내고자 하는 널디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또한 널디 플래그쉽스토어 부산점, 광주점 오픈기념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널디 스티커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널디 우산'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시 '베이식 로고 비치 타올'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매장 내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널디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매장 내 위치한 널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특히 널디 카페, 오락 공간, 포토 스팟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옷을 구입하는 이들 외에도 단순히 공간을 즐기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널디 관계자는 "널디 플래그쉽 스토어 홍대점에 이어 고객 여러분과의 접점을 만들기 부산점, 광주점을 추가 오픈했다. 국내외 고객 여러분을 위해 널디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플래그쉽 스토어 한정판' 기획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중이다"라며, "한국 스트리트 문화의 성지인 홍대에 이어, 각 지역 문화의 중심인 부산 남포동과 광주 충장로에서 널디 플래그쉽 스토어를 만날 수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널디(NERDY)는 '머리는 좋으나 세상 물정을 모르는'의 NERD라는 단어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철없다'는 부정적인 시선으로 세상의 눈초리를 받지만, 알고 보면 자신만의 세상을 개척해 나가는 주관있는 이들을 위한 스트릿 브랜드이다.

백인철기자 chao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