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및 확산 사업, KS클라우드 70% 지원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및 확산 사업, KS클라우드 70% 지원
코리아서버호스팅이 3년 연속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2020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 공급기업에 선정되어 KS클라우드와 Microsoft 365 서비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 이슈인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원격근무와 화상회의, 재택근무 등 을 도입, 기업운영에 불편함과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발맞춰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재택근무를 용이하게 해주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며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에 적극 동참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클라우드 사업을 통해 최대 6개월간 고품질 클라우드 KS클라우드를 70% 할인된 금액으로, 기업 솔루션인 Microsoft 365 서비스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정부지원금은 최대 월 5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KS클라우드는 별도의 물리 서버 없이 가상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이용하여 서버환경을 빠르게 구축하는 가상서버로 기업들의 재택ㆍ원격 근무에 활용할 수 있다. 완전 자동화 기반 확장성을 제공하여 실시간 추가 확장이 가능하며, 올인원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Microsoft 365는 문서작업뿐만 아니라 원격 업무와 화상회의를 지원하는 Teams가 포함되어 다양한 환경에서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2020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은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정부지원금은 클라우드 지원포털에서 신청하면 환급 받을 수 있다.

현재 코리아서버호스팅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할인, KS클라우드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성승제기자 ban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