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직영몰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 실시

"선풍기, 젖병소독기, 자동빨래삶통 구매찬스"
한일전기 베이비케어 가전, 직영몰 온라인 베이비페어 통해 할인 판매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한일전기 직영몰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 실시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는 23일 자사 온라인 공식 쇼핑몰 '마이한일'을 통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일전기는 언택트(비대면) 시대 흐름에 맞춰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베이비페어를 마련했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한일전기 본사 직영몰 '마이한일'을 통해 다양한 베이비케어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쇼핑몰 마이한일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더블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최종 결제 금액 기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기전용 선풍기 시장을 연 스테디셀러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ABFL-f1RT· ABFL-f1)를 포함해 자동빨래삶통(BW-700MF·BW-700), 자외선젖병소독기(HBS-900·HBS-920MF), 에어미스트 가습기(HSVAM-3700BT·HAM-1964) 등 아기를 위한 필수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일전기의 대표 상품이자 유아용 선풍기 판매 1위를 기록한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는 수면 중 바람, 소음 등 잠자리에 방해되는 요소를 고려해 설계된 제품으로 밤에도 체온 저하 걱정 없이 풍속 0.65m/s의 편안한 바람을 선사한다.

소리에 민감한 아기를 위한 상품으로 수면연구센터 임상실험을 거쳐 독서실보다 조용한 수준인 21db의 저소음과 숙면에 최적화된 바람 세기를 구현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하루 8시간 기준 월 790원 수준의 전기 요금을 기대할 수 있는 절전형 제품(누진세 미포함)으로 밤 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일전기 '아기바람'의 최상위 라인 모델인 한일 1/f 아기바람 선풍기는 강물 소리, 새소리, 바람소리 등 자연계 소리에서 느낄 수 있는 '1/f' 라는 파장을 선풍기 바람에 접목시켜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고급 BLDC 모터를 사용해 자연 바람의 디테일은 살리고 제품의 내구성은 높였으며, 9엽 날개 전체에 세워진 리브가 소음 발생을 억제하고 풍속 밸런스를 맞춰 부드럽고 조용한 바람을 제공한다. 특히 마이한일 직영몰에서 판매하는 선풍기는 100% 국내 생산 형태로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ABFL-f1RT· ABFL-f1 두 모델은 제품 수령 후 번거로운 조립 과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이번 마이한일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굳이 외출할 필요 없이 편안히 집에서 한일전기의 인기 베이비케어 가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라며 "풍성한 상품 구성과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 할인 및 선물 혜택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백인철기자 chao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