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레, 델리오 암호화폐 렌딩 파트너사 합류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센트레, 델리오 암호화폐 렌딩 파트너사 합류
블록체인 전문기업 디센트레(대표 이동혁)는 19일 크립토파이낸스 전문기업 델리오(대표 정상호)의 암호화폐 렌딩 파트너사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디파이(Defi) 렌딩사업 협력, 해외진출, 파이낸싱, 마케팅 등에서 긴밀하게 협력하게 된다.

델리오 렌딩 파트너란 델리오 디파이(Defi) 플랫폼 상에서 가상자산 운용 사업 등을 공유 및 협력하는 파트너사를 말한다.

이번 양사 간 사업 협력의 배경은 글로벌 암호화폐 렌딩 시장이 성장기에 접어듬에 따라 국내에서 델리오가 성공적으로 구축해 놓은 디파이 렌딩 플랫폼을 바탕으로 해외 암호화폐 렌딩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국내 가상자산 사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데 있다고 밝혔다.

디센트레는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액셀러레이팅, 글로벌 암호화폐 펀드 및 투자 네트워크, 국내외 블록체인 프로젝트 투자 및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STO 투자 역량을 바탕으로 델리오와 손잡고 가상자산 운용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또한, PG사와 연계한 암호화폐 결제서비스인 '디센트레월렛'을 출시하여 실물 결제시장으로 확장도 도모하고 있다.

델리오는 암호화폐를 담보로 암호화폐를 대출해주는 렌딩 사업, 암호화폐 예치 및 클라우드마이닝 사업을 기반으로 국내외 디파이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국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인 빗썸에서 빗썸 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빗코, 비트퓨리, 불닥스, 코인니스, 쟁글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협력하고 있다.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는 "국내 프로젝트 발굴과 마케팅에 대한 디센트레 노하우를 기반으로 암호화폐 렌딩 비즈니스를 운영중인 델리오와 가상자산 사업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크립토파이낸스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델리오 정상호 대표는 "양사의 장점이 결합되 디파이(Deif) 분야에서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사업을 바탕으로 글로벌로 진출해 의미있는 성과를 만들어 내겠다"고 전했다.

성승제기자 ban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