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전강좌 7일 무료수강 혜택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전강좌 7일 무료수강 혜택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는 8일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회원들은 메가랜드의 부동산실전교육 단과 과정 전 강좌를 7일간 무료 수강할 수 있으며, 부동산실전교육 패스상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동산실전교육은 예비 공인중개사 및 체계적 투자교육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마련된 강의다. 풍부한 실전 경험을 가진 실력파 교수진과 함께 투자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학습할 수 있으며, 매달 수준별·과목별 신규 강좌가 업데이트된다.

메가랜드에 신규가입할 경우 독보적 경매 전문가로 알려진 황종화 교수의 경매절차 강의, 주형남 교수의 분양 시장 완벽 마스터 강의, 고산화 교수의 재테크·자산관리 전문가 강의 등 부동산실전교육 단과과정의 전 강의를 7일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부동산경매 ▲중개실무 ▲토지투자 ▲상가투자 ▲부동산마케팅/컨설팅 ▲분양상담사 ▲재테크/자산관리 등 모든 단과과정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황종화 경매아카데미, 실전마스터반, 경매마스터반 등 부동산실전교육 패스상품 모두를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부동산실전교육은 부동산 투자에 필요한 프리미엄 정보만을 제공하는 강의로, 예비·현직 공인중개사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고 투자자들의 경우 돈과 직결되는 공부로 부동산 투자 흐름을 완벽히 파악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부동산 재테크 전문 밴드인 '메가밴드'를 운영하며 매주 부동산 정책, 핫이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12일까지 메가밴드 개설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밴드에 가입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9만원 상당의 경매 올패스 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성승제기자 ban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