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열고 본격 분양 돌입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열고 본격 분양 돌입
(주)준홀딩스는 10일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견본 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2층~지상 15층의 총 16개층 858호실의 초대형 규모로 구성됐다. 근린생활시설은 2개층 56실이며, 김포한강신도시 자족시설인 MS-13-1블록에 위치해 있다.

시행사인 준홀딩스 측은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가 편리한 교통과 생활인프라로 비즈니스 기업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교통편의 경우 48번 국도,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가 인접해 있다. 지난해 9월 김포 골드밸리가 개통해 김포공항역도 30분대면 도착 가능하다.

생활편의시설도 부족함이 없다는 게 회사 측 전언이다. 양촌역~구래역(예정) 선로 인근에는 약 1.4km의 '문화의 거리'가 조성돼 있고, 이마트 등 대형마트뿐만 아니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메가박스, CGV, 호수공원, 평화공원 등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인근 지역에는 방송영상 문화콘텐츠 관련 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제공되는 신개념 문화 신도시인 '김포 한강시네폴리스'가 개발 중이다.

단지 내부의 편의성도 눈여겨 봐야 한다고 회사 측은 얘기하고 있다. 넓은 채광창과 고천정 로비로 탁 트인 공간을 연출한 내부에는 인포메이션 부스와 업무 편의를 위한 관리사무실, 회의실, 무인택배함과 은행, 편의점, 휘트니스센터, 병원, 전문 식당가도 유치돼 있다.

특히 입주사들은 한강신도시 유일의 드라이브인(Drive-in) 및 도어투도어(Door-to-door) 시스템으로 보다 신속한 비즈니스 운영이 가능하다. 5톤 트럭의 진출입으로 상하차 및 물류이동에 용이하며 하중 ㎡당 1.2톤 설계, 층고 5.5m의 폭넓은 물류하역장 설계와 서비스 발코니까지 제공된다.

시공은 승윤종합건설(주)이 맡았다.

정승훈기자 april24@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