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다음달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분양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박상길 기자] 호반건설은 다음달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을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면적 74∼84㎡ 534가구다. 주택형별로 74㎡A 96가구, 74㎡B 98가구, 84㎡A 117가구, 84㎡B 123가구, 84㎡C 50가구, 84㎡D 50가구로 구성된다.

남향의 판상형 위주(일부가구 제외)의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4베이 4룸(일부가구 제외)으로 설계했고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주부들의 가사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으며 현관과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마련했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연습장, 키즈 클럽, 작은 도서관 등이 마련된다.

단지 주변으로는 인천 중산초, 중산중, 인천하늘고, 인천과학고, 인천국제고가 자리 잡고 있다. 단지에서 도보권에 2개의 학교 용지도 예정되어 있다.

단지 도보권에 중심상업용지가 조성되며 단지를 둘러싼 다양한 근린공원과 해변을 따라 조성된 씨사이드파크도 있어 주거 환경이 쾌적할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영종국제도시는 인천 중구 운서지구, 운남지구, 인천국제공항 등 지구 9곳을 포함해 인천 중구 영종·용유도 일원에 5만2300㎡, 18만3762명(7만653가구)의 계획 인구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 교통 호재도 잇따른다. 제3연륙교가 올해 하반기 착공돼 2025년 개통되면 청라국제도시와 바로 연결된다. 스타필드 청라(예정), 코스트코 청라점(예정), 청라의료복합타운(예정) 등 청라국제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영종하늘도시∼운서지구∼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구간에서 트램을 운행하는 영종 내부순환선 1단계 사업도 계획되어 있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분양관계자는 "영종국제도시에 첫 공급하는 '호반써밋'이라 소비자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호반건설, 다음달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분양
호반건설이 다음달 분양하는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조감도.<호반건설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