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국내외 주식·파생 ‘온라인거래 미션 달성’ 이벤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차현정 기자] 유안타증권이 오는 5월 말까지 국내외 주식과 파생상품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 기준 조건 충족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거래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매체를 통해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국내 및 해외 파생상품을 거래한 금액을 포인트로 환산해 최종 누적 합산 포인트가 각 미션 기준을 충족하면 파리바게뜨 3만원 교환권 또는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유안타증권은 고객이 시장 변동성에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다양한 온라인 거래매체를 운영 중이다. 특히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망종목 선정과 매매타이밍 파악은 물론 차별화된 종목분석까지 가능한 투자자문 시스템 '티레이더3.0'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주식에도 국내주식처럼 장 종료 후 시간외거래 1시간을 선제적으로 도입하고 Pre-market 거래시간도 총 2시간 30분으로 연장하는 등 투자자들의 더 나은 수익기회 창출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고객들이 국내주식을 넘어 해외주식, 파생상품 등 다양한 투자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차별화된 시스템과 서비스를 통해 투자수익 제고 기회로 삼고 이벤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계좌가 없을 경우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 계좌 개설 앱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유안타증권, 국내외 주식·파생 ‘온라인거래 미션 달성’ 이벤트
유안타증권이 오는 5월 말까지 국내외 주식과 파생상품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 기준 조건 충족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안타증권 제공.

차현정기자 hj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