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덤PC방, `PC방창업의 차별화` 위해 먹거리 배달 서비스 시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스타덤PC방, `PC방창업의 차별화` 위해 먹거리 배달 서비스 시행
PC방 프랜차이즈 '스타덤PC방'은 최근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덤PC방'은 최근 배달 음식 주문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배달 서비스를 시행하면서 기존 매장 업그레이드와 매장 내 먹거리를 통한 매출 외에 추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했다.

회사 관계자는 "PC방의 위생 관리 측면에 노력을 기울여 자동 센서를 통해 간편하게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을 살균처리해주는 'UV클린데스크', 'UV클린헤드셋박스' 등 특허 아이템을 개발했다"면서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위생에 대한 고객의 높은 눈높이를 맞추고 있는 모습을 전했다.

또 최근 PC방 매출의 중요 요소로 자리잡고 있는 먹거리 분야에서도 타 업체의 샵인샵과 달리 스타덤PC방 전 가맹점에 입점한 간편식 프리미엄 브랜드 방방쿡쿡을 통해 PC방에 최적화된 전문 메뉴를 개발 및 제공하고 있다고 이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PC방에 최적화된 메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는 등 먹거리 운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번 배달 서비스 시행 이후 또 한 번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덤PC방은 매월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게임 최적화 환경 구축을 위한 32인치 240HZ 모니터와 RTX2080을 각 10대씩 지원하며, 28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신규 창업 프로모션 혜택은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된다.

'스타덤PC방'은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 시래기', 갤러리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 치킨 브랜드 '봉구통닭', 아메리칸 뉴트로커피 브랜드 '데일리티'를 운영하거나 주주로 참여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본사 운영에 참여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김지은기자 sooy0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