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비데, IPX7등급 적용한 터치리모컨 방수비데 선보여

1월 27일 런칭행사 통해 단 하루 특별 이벤트가에 SK포인트, 기프티콘까지 주어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블루밍비데, IPX7등급 적용한 터치리모컨 방수비데 선보여
블루밍비데(대표 김형중)가 신제품 터치 리모컨 방수비데(모델명 IPX-RX700A)를 출시하며 주목받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방수비데는 본체와 리모컨 모두 방수가 되는 제품으로, 리모컨은 IPX7등급으로 물에 빠져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완벽한 방수 기능으로 비데 물청소도 쉽게 이룰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인 방수비데는 누르지 않고 터치로 이뤄지는 프리미엄 리모컨으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클린배수 기능으로 장시간 사용치 않은 비데를 사용하기 부담스러울 때는 클린배수 기능으로 오래된 물을 버리고 깨끗한 물로 세정할 수 있다. 세정, 비데 등 사용 후에는 자동으로 노즐이 청소되어 오염되기 쉬운 노즐을 깨끗하게 관리하며 스테인레스 노즐로 오물이 잘 묻지 않고 부식에 강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사용자의 신체가 닿는 변좌에는 항균소재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이고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고급 빌트인 필터를 적용하여 필터교체로 인한 비용부담을 줄였다.

블루밍비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방수비데 IPX-RX700A는 화장실의 밝기를 스스로 감지하여 스마트 센서가 작동한다. 따라서 미사용 시에는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조절되기에 에너지도 절감할 수 있다."며 "무엇보다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고급 내장 필터를 사용하여 번거로운 필터 교체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높은 편리성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이어 "블루밍 비데는 2020년 CCM 인증을 받았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 소비자원이 함께 인증하는 제도로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소비자 중심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표시되는 인증마크다. 블루밍 비데는 소비자들의 간편한 청소와 방수 비데의 니즈를 찾아 이번에 새롭게 방수비데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월 27일에는 11번가에서 블루밍 터치 리모컨 방수비데 런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런칭행사일 하루 동안은 신제품을 19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11번가에서 구매 시 행사가 19만 9천원에 SK포인트 1만원 적립 페이 이벤트도 주어진다.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도 지급된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