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서버호스팅, `Thanks Festa` 클라우드 할인 이벤트 진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코리아서버호스팅, `Thanks Festa` 클라우드 할인 이벤트 진행
코리아서버호스팅의 클라우드 브랜드 KS클라우드에서 클라우드 서버 전 사양 가격을 인하하는 '땡스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IT 서비스 업계의 대표적인 키워드는 클라우드 서버라고 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기업들의 클라우드 서버 사용이 대폭적으로 증가했다. 이에 발맞춰 KS클라우드는 보다 많은 기업이 부담 없이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 사양 가격을 인하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KS클라우드는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네 종류의 서버를 추천 서버로 선정하여, 해당 서버는 무약정에 최대 35%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천 서버로 선정된 네 종류의 서버는 각각 소규모 커뮤니티 용도의 베이직, 다양한 IT 비즈니스에 사용되는 스탠다드, 고사양 컴퓨팅 자원을 필요로 할 때 사용되는 프리미엄, 많은 연산과 메모리가 필요할 때 사용되는 프로페셔널로 구분되어 있다.

또한 KS클라우드는 차세대 SSD를 추가하면서 기존 SSD보다 월등히 빠른 속도의 스토리지를 선보였으며, 이번 이벤트에서 추천 클라우드 서버를 신청 시 차세대 SSD가 탑재된 서버를 이용할 수 있다.

KS클라우드 관계자는 "지난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기념으로 '땡스 페스타'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클라우드 가격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 많은 것을 고려한 점과 클라우드 30일 무료체험 이벤트가 많은 호응을 받고 있어 이에 이어 전 사양 가격을 인하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현재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는 클라우드 무료체험, Office365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