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앱 리뉴얼 기념 베스트 상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한샘은 고객의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앱 리뉴얼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1월 한 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샘몰 앱은 총 10만여개의 가구와 생활용품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정확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의 쇼핑 경로에 따라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상품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더불어, 모바일 속도를 더욱 높이고 페이지 디자인은 텍스트가 아닌 픽토그램을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

매일 새로운 생활용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끝딜·혜택' 서비스를 추가했고 입점 상품 타임특가를 모바일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한샘몰은 앱 리뉴얼을 기념해 '기간 한정 타임 세일',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한정 타임 세일 이벤트에서는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4일부터는 통원목 고무나무로 제작한 한샘 로하 4인 식탁세트, 가족의 취향에 맞게 컬러와 모듈을 선택할 수 있는 샘베딩 베이직 옷장 행거형 등을 최대 33%까지 특가 할인으로 선보인다.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에서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소파, 식탁, 책장, 조명 등 카테고리 별 대표 상품들을 특별 할인한다. 한샘몰 리클라이너 누적 판매 1위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는 최대 31%, 누적 200만 세트를 판매하며 국민 책장으로 불리는 샘책장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 앱에서 사용 가능한 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할인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1개 상품에 한해 당일 사용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 쇼핑이 모바일을 중심으로 재편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편리하게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기념해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한샘, 앱 리뉴얼 기념 베스트 상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
한샘이 앱 리뉴얼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