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새해 건강목표 또다시 `작심삼일`? 건강수칙 이것만은 지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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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새해 건강목표 또다시 `작심삼일`? 건강수칙 이것만은 지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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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새해 건강목표 또다시 `작심삼일`? 건강수칙 이것만은 지키자




기획:백인철

디자인:김성준

사진:이슬기







새해 건강목표 또다시 '작심삼일'?

건강수칙 이것만은 지키자





운동 생활화

중년남성 건강을 위협하는 고혈압에 복부비만 싫으시죠?

간단한 운동의 생활화를 통해서 해결이 가능한대요.

추운 겨울, 30분만 투자해서 집 주변 달리기 어때요?





스트레스 관리하기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 퇴근해서 그냥 소파에 누워있지 말고,

책을 읽거나 주변사람과 대화를 통해서 스트레스를 날리도록 해요.





규칙적인 식사

피곤해서, 귀찮아서,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것이 어려워지고 있어요.

아침밥을 거르고 점심과 같이 먹는 아점족들도 많은데요.

끼니를 거르지 말고, 규칙적인 식사를 해서 건강을 지켜요.





근력운동

근육의 크기를 키우고, 근섬유가 동시에 운동에 동원되도록 운동단위를

증가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해요. 가벼운 아령을 들거나, 탄력밴드를 활용하는 운동이 대표적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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