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광주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 모델하우스 오픈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지난 21일 광주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 모델하우스 오픈
한국건설이 지난 21일(토) 광주에서 선보인 '봉선동한국아델리움57'의 모델하우스가오픈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격 분양에 돌입한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규제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기회로 부상하며 분양 전부터 이목을 모았다.'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12월 16일 부동산 대책 이전에 허가 받은 현장으로 고가주택 대출 및 금융조건의 규제를 피해가는 사실상 마지막 현장으로전망되고 있기 때문이다.

12.16 부동산대책에 따르면 시가 9억원 이상 주택 담보대출 LTV(담보인정비율)을 20%(현행 40%)로 축소하고, 15억원을 초과하는 초고가 아파트에 대해서는 주택구입용 주택담보대출을 전면 금지한다. 종합부동산세 세율도 최대 0.8%포인트(p) 인상하기로 했다.

규제 지역에서 시가(KB 부동산시세 또는 한국감정원 가격) 15억 원 넘는 초고가 아파트를 구입할 때에는 17일부터 주택담보대출을 한 푼도 받을 수 없다. 또한 15억 원 밑으로는 주택담보인정비율(LTV)로 대출을 통제하고 규제 지역의 시가 9억 원 초과 주택에 대해 담보대출을 받을 때 적용되는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도 더욱 강화된다. 게다가 실수요자로 인정받을 수 있는 요건도 더 까다로워지면서 향후 내 집 마련의 문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관측된다.

이러한 측면에서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의 가치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입주민들은 명산인 제석산에 인접해 친환경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으며 신선한 공기와 푸르른 자연경관을 누리면서 단지와 맞닿아 있는 산책로를 통해 제석산의 기운을 직접 느낄 수 있다.또한 생활의 편의성 향상을 책임지는 이마트, 스마트한 문화생활을 위한 광주남구 종합문화예술회관과 남구 청소년도서관도 한걸음에 만날 수 있다.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일원에 들어서는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완벽한 인프라와 천혜의 자연환경 그리고 광주 누구나 인정하는 명문학군과 편리한 교통까지 누릴 수 있다.

자연의 쾌적함과 도시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특장점과 더불어 우수한 정주 여건도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최고 수준의 명문학군과우수한 학원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주 곳곳으로 연결되는 봉선로, 서문대로, 대남대로, 제2순환로 용산IC 등이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구성한다.

단지는 작은 디테일까지 생각한 짜임새 있는 설계로 실용성을 살리고 최고급 마감재로 품격을 채워 차원이 다른 대형 평면으로 이뤄진다.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살수록 프리미엄이 높아지는 소유의 가치와 누구나 가질 수 없는 희소가치를 높이기 위해 VVIP를 위한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실내에는 펜트하우스형 특화설계가 적용돼 공간의 쾌적성과 채광을 확보했으며 2면 개방형 거실 설계와 최고층 옥탑특화까지 실현해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했다.최고급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세대 내 다양한 가구 및 가전을 스마트하게 컨트롤할 수 있고, 40T 헤파필터로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는 내부순환 공기청정 시스템을 갖춰 입주민의 삶에 최적화된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상파트너스 안수연 대표이사는 "프리미엄 펜트하우스 봉선동한국아델리움57은 성공한 인생을 대변하는 명예로운 집이라 할 수 있다"면서 "분양 전부터 향후 큰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면서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에 마련됐으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