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다이어트, 살 빼고 돈도 받는 1석 2조 `예신 페이백 이벤트` 진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예신 다이어트, 살 빼고 돈도 받는 1석 2조 `예신 페이백 이벤트` 진행
체온 다이어트 전문기업 예신 다이어트가 겨울철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예신 페이백 이벤트' 제안을 실시한다고 오늘(16일) 전했다. 이는 목표 체중을 설정하고, 감량을 성공한 고객들에게 결제한 금액의 50%를 환급 해주는 형식의 행사다.

예신은 37년 전통의 독보적 노하우와 수백만의 성공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다이어트 업체다. 해당 브랜드는 겨울철 다이어트에 손 놓은 이들에게 건강과 감량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쿠폰 종류는 2종류로써 △PAYBACK 이벤트 쿠폰 △부분관리 60%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6일 월요일부터 2020년 1월 15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 별도의 당첨자 없이 이름, 연락처, 방문지점만 선택하면 쿠폰을 다운받아 전 지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지점 별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그만큼 지점 예약이 꽉 찰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므로 신속한 참여가 필요하다.

예신 관계자는 "겨울은 체중 감량에 방심하기 쉬운 계절이다. 그렇지만 체온 관리로 건강도 챙기고 감량도 도전하는 예신 관리로 쉽게 겨울철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며, "살 빼고 돈도 받고, 체온UP으로 겨울철 건강까지 관리하게 되는 1석 3조까지도 가능한 예신의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현재 예신은 전국의 일반인 브랜드 모델을 공개 모집 중이다. 체중감량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일반인 모델은 예신의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체험하고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는 만년 다이어터부터 혼자서는 식단조절과 운동이 힘들었던 사람까지 체중 감량 방법을 고민했던 사람이라면 무료로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예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지점 별로 일반인 모델을 선정하고 있다. 당첨자는 개별로 연락 되기에 지점 별 경쟁률이 상이하다. 브랜드 측은 조속한 신청을 권장하고 있다.

한편 예신은 이재은 다이어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체온UP다이어트 등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다. 현재 서울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분당점,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부산 사직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5개 예신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