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조건 저축은행부터 알아 보고 진행 하는 것이 우선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개인회생자대출조건 저축은행부터 알아 보고 진행 하는 것이 우선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을 사용 중이거나 계획 중 이라면 우선 첫 번째 고려 해야 할 것은 안전한 금융상품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따져보는 것이고 두 번째로는 최대한 낮은 금리를 사용하여 갚아 나가는 동안 부담이 적게 만드는 것이 좋다. 세 번째로는 내가 계획한 상환 방식을 선택 하여 차질 없이 또 연체 없이 변제를 하는 것이 스마트한 금융 생활일 것이다.

개인회생자 대출 가능한곳의 힐링모아의 담당자는 "개인회생 대출뿐 아니라 일반 신용, 담보 등 모든 대출에 적용 되는 부분이니 이러한 부분을 상식에 어긋나게 요청 요구 하는 곳이 있다면 사기업체 등을 의심하여 등록 된 업체인지를 꼭 확인하여야 한다."고 전했다.

개인회생대출 상품의 경우 일반 상품과 다르지 않아 개인회생대출자격은 현재 개인회생을 진행중인 자로 신청을 하여 진행 중인 시점에 따라 개인회생중대출 신청 상품의 조건이 달라 진다고 한다. 사건번호대출은 현재 사건을 신청하여 진행중인 대상이 되고 회생개시결정자대출 자격은 개시가 이루어져 개인회생변제 납입을 시작한 대상이 된다. 그 외 개인회생인가결정대출은 인가후 대출로 알고 있으면 된다고 한다.

힐링모아의 관계자는 개인회생20회차 혹은 회생36회차중 회생12회차가 되면 저축은행개인회생자대출을 신청 할 수 있는 자격 조건이 된다고 한다. 그 전에 사용중인 대부업의 회생후 대출금이 있다면 금리가 낮은 저축은행권으로 갈아 타 개인회생대출 대환을 하여 변제 부담을 낮추고 빠른 상환을 하는 것도 스마트한 방법이며 저축은행 회생 후 대출상품은 소득이 증빙이 되는 자라면 누구나 신청 하여 심사를 받아 볼 수 있다고 한다.

개인회생 대환대출뿐 아니라 저축은행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개인회생대출 통합, 전환 대출은 대환대출과 비슷한 상품으로 그 신청 상품에 따라 나뉘게 된다. 저축은행뿐 아니라 대부 업의 회생자 대출 상품을 받을 때에는 본인의 장점을 어필하는 것이 우대 심사를 이끌어 내는 방법이라고 힐링론의 담당자는 전했는데 공무원 및 전문직 업종의 대기업 종사자 교직원 간호사 등이 아니더라도 장기 재직한 4대 보험 가입자의 경우도 직장의 안정성으로 심사를 받을 수 있고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 회생자도 소득의 일정한 부분을 증빙하는 것이 심사시 유리한 부분이라고 한다. 원천징수영수증이나 원천징수부등 세세한 서류까지 신경 써주는 상담사를 만나는 것이 중요한 부분이기도 한 것 이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의 힐링모아는 개인회생중에 대출을 신청하려는 이들의 조건이 모두 상이하고 직장과 소득이 다르고 금융 생활이 다른 만큼 세세한 상담을 통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으며 매월 바뀔수 있는 금융사의 상품 정책에 능동적으로 대처 하는 업체로 대출을 현재 사용 하지 않을 계획이다 하는 고객도 1:1 무료 상담을 통하여 신용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니 간단한 상담으로 본인의 채무를 진단하고 계획 하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힐링론의 홈페이지는 각종 검색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고 각종 사례와 대출 후기 등은 필요 한 이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 하고 있다고 한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