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성남시 사랑의 김장 행사 "훈훈한 떡볶이 후원"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성남시 사랑의 김장 행사 "훈훈한 떡볶이 후원"


추운 겨울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많은 기업과 기관들이 저마다의 방식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우리 사회 곳곳에 온기를 더하고 있는 것이다. 이 가운데, 무한리필 떡볶이 뷔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두끼'도 성남시 사랑의 김장 행사에 떡볶이를 후원해 눈길을 끈다.

두끼는 최근 성남시와 KT&G복지재단이 함께한 2억 원 상당의 김장 행사에 푸드트럭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릴레이 나눔 방식으로 준비됐으며, 총 1만 6400여 포기의 김장 김치가 독거노인, 장애인, 다문화 가족 등 저소득층에게 전달된다.

이 날 현장에는 다양한 사회복지 기관과 자원봉사단체 등 많은 자원봉사자가 참석해 직접 김장 김치 담그기에 동참했다. 두끼는 김장 봉사 현장에 따끈한 떡볶이 푸드트럭을 배치해 훈훈한 마음을 보탰다.

두끼 관계자는 "성남시와 KT&G복지재단이 진행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릴레이 소식을 접하고, 자사도 뜻을 함께하고자 떡볶이 푸드트럭을 지원하게 됐다. 이제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계절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공헌 활동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두끼는 다양한 종류의 떡과 소스, 야채 등을 각자의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뷔페 브랜드다. 떡볶이부터 볶음밥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재료를 조리해서 즐길 수 있으며, 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지난 2014년 1호점(고대 안암점) 오픈 이후 2015년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가맹점 사업을 시작한 두끼는 현재 국내 20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2015년 대만 1호점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한 두끼는 현재 총 7개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40개 이상의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베트남에 25호점을 오픈했으며, 오는 12월 인도네시아 2호점, 태국 3호점, 대만 1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분식 창업 프랜차이즈 두끼는 매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두끼만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소개하며,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비롯해 이벤트 및 매장 안내, 국내-외 창업 관련 문의는 대표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