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이재은 예신 다이어트 통해 35kg 감량 성공…체온 관리법 덩달아 화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여배우 이재은 예신 다이어트 통해 35kg 감량 성공…체온 관리법 덩달아 화제
출처 : 예신

최근 여배우 이재은이 -35kg 감량한 사실이 밝혀지며, 체중 감량에 도움을 받은 업체가 화제다.

지난 주 MBC 다큐 '사람이 좋다', 채널A '풍문으로들었쇼' 등 최근 방송을 통해 여배우 이재은의 근황이 공개 됐다. 과거 우울증 및 스트레스로 인해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났던 이재은은 날씬한 몸매는 물론 건강을 되찾은 모습을 선보여 많은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재은은 최근 인터뷰에서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 건강도 안 좋아지고, 자신감도 잃은 상태였다" 며 "체중 감량이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고,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시고, 기대해 주신 덕분에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찾아 뵙게 됐다"고 밝혔다.

이처럼 이재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재은이 감량한 다이어트 업체 '예신'도 덩달아 화제다. 다이어트 전문 업체인 예신은 38년 전통의 노하우와 체온 관리 자체 기술을 보유한 체온 다이어트 전문 업체이다.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온UP다이어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등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체온UP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온과 체중의 관계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예신만의 건강한 다이어트로, 몸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 증가와 함께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이를 통해 지방 분해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에 숨어있는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를 용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1도의 체온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 원리를 이용,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체중감량 방법이다.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체내에서 소비하는 에너지가 많기 때문에 조금만 운동을 하더라도 쉽게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되며,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비교적 살이 덜 찌게 된다. 겨울 철, 기온이 떨어지고 체온이 떨어지는 시기에 '체온 관리'를 잘하게 된다면, 다이어트는 물론 감기 없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배우 이재은 또한, 예신 다이어트 '체온UP다이어트' 방법으로 -35kg 감량을 이루어냈다. 예신 관계자는 "체온UP프로그램은 기본적인 '체온 관리'를 활용하기 때문에 요요 없이 건강한 체중감량이 가능하다"며 "보조제 및 시술, 수술 비해 부작용도 없고 겨울 철 건강관리도 함께 가능하기 때문 남녀노소 많이 찾아주시고 계신다"고 밝혔다.

한편, 예신 다이어트는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부산 사직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5개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