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캐나다서도 대박!`...코트라 개최한 전시회에 2700명 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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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트라(KOTRA)는 지난 9일(현지시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JW메리어트파크 호텔에서 'K뷰티 전시상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나다의 주 소비층으로 부상 중인 밀레니얼 세대, 특히 2030 여성층을 대상으로 기획했다. 밴쿠버 지역 뷰티 관심인원 약 2700명이 참석해 역대 최다 방문객 수를 기록했다.

한국산 뷰티제품 전시상담장에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미샤, 동인비 등 주요 브랜드가 참가했다. 캐나다 진출을 원하는 한국 내수·중소기업 30개사, 60개 브랜드가 준비한 특별 판촉행사도 열렸다.

특히 아시아와 북미에서 활동 중인 K뷰티 유튜버 '써니다혜'가 무대에 올라 인기를 끌었다. 써니다혜는 한국산 화장품을 활용한 기초 스킨케어·메이크업 시연회를 열고 자신의 K뷰티 노하우를 현장에서 공개했다.

안성준 코트라 밴쿠버무역관장은 "K팝, K드라마 등 한류가 정착한 캐나다에서 서부는 아시아계 이민인구로 한국 화장품, 한국식 메이크업에 더욱 관심이 많아졌다"며 "밀레니얼 세대와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한 K뷰티 마케팅 사업을 매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승룡기자 srkim@dt.co.kr

`K뷰티, 캐나다서도 대박!`...코트라 개최한 전시회에 2700명 몰려
코트라(KOTRA)는 지난 9일(현지시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JW메리어트파크 호텔에서 'K뷰티 전시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2700명이 방문해 역대 최다 방문객수를 기록했다. 현지 소비자들이 한국 화장품을 둘러보고 있다. <코트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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