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소방의 날 맞아 ‘소방의 날 티셔츠’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이 대한민국 건국 100주년을 기념해 소방의 날 티셔츠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소방의 날 티셔츠는 탑텐이 진행하고 있는 2019 대한민국 100주년 기념 리멤버 프로젝트 중 5번째 시리즈로 티셔츠의 아트웍을 통해 심폐소생술(CPR)방법, 소방차 주차공간 확보 등 화재에 대한 경각심과 이해를 높이고 화재를 예방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화재 현장에서 제일 먼저 들어가 마지막에 나온다는 의미인 'First in, Last out'의 'F.I.L.O' 이니셜을 그래픽으로 표현해 소방관들의 숭고한 정신과 노고를 담았다.

탑텐은 패션 브랜드로써의 장점을 살려 의미 있는 메시지를 감각적인 아트웍으로 디자인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대한민국 100주년 기념 티셔츠를 통해 서울, 부산, 제주도의 지역명을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담은 데 이어 3월 삼일절과 8월 광복절에는 유관순, 안중근, 윤봉길, 김구 등 독립 운동가들을 소개하고 그 의미를 되새기는 메시지로 사회적인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탑텐 관계자는 "리멤버 프로젝트는 대한민국의 역사를 단순히 소재로 삼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감각적인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해 역사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불러 일으키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다"며 "이런 끊임없는 시도가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어 모든 프로모션마다 전 상품 품절이라는 진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탑텐 리멤버 프로젝트 5탄 소방의 날 티셔츠는 21일부터 탑텐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23일부터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 '탑텐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탑텐, 소방의 날 맞아 ‘소방의 날 티셔츠’ 출시
탑텐이 소방의 날 기념 티셔츠를 출시했다. <신성통상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