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문화센터, 2019 겨울학기 회원 모집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이문센(이마트 문화센터)'이 2019년 겨울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학기의 주요 특징은 고객들의 문화적 소양이 높아짐에 따른 콘텐츠의 입체화다. 시중에 인기 있는 주요 전시·공연들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사전 스터디 성격의 강좌 또는 이들과 연계한 원작 동화 수업등이 대표적이다.

이마트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전국 이마트 80개점 문화센터와 스타필드시티 아카데미 2개점의 겨울학기(12월 2일~2월 29일) 3개월간의 정규강좌 및 특강 프로그램에 대한 접수에 돌입한다.

접수는 온라인·모바일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4일~11월 3일 기간 동안 새학기 프로모션으로 정규강좌당 1만원을 할인하고, 정규강좌 가운데 워라밸 저녁반은 5000원을 추가 할인한다. 이와 별도로 정규강좌 접수시 특강 신청을 하면 해당 특강에 대해 3000원을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점포별 문화센터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신선식품과 테넌트 매장 할인도 있어 알뜰쇼핑에 도움 받을 수 있다.

기존 대형마트의 문화센터들은 전시·공연 티켓을 수강생들에게 한정수량으로 증정했었으나 이마트는 최근 고객들의 풍부한 문화적 경험과 연결할 수 있는 원작 동화 수업 등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이를 별도로 기획했다.

성인 강좌로는 가우디·쇠라·몬드리안 등 19~20세기 미술·건축을 입체적으로 조명하는 인기 전시인 '드가 투 가우디(~2.16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의 사전 특강 성격으로 '미술전시회와 떠나는 미술사 여행' 강좌를 마련했다.

또한 인기 오페라 라보엠을 쉽고 편한 해설로 즐길 수 있는 '한 겨울밤의 오페라 - 라보엠 이야기' 강좌 등도 주요 강좌다. 같은 맥락의 유아·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뮤지컬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와 연계한 습관교정 동화 이야기인 '무찌르자 충치균'을 강좌와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 - 느려도 괜찮아'의 원작 동화인 '가방 들어주는 아이 - 친구야 사랑해' 등이 꼽힌다.

이마트 박민수 문화센터팀장은 "문화체험 수요가 많아지면서 문화센터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성인들을 위한 캘리그래피, 명화 등 미술·인문학 강좌를 비롯해 생활 속에서 문화를 입체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강좌들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김민주기자 stella2515@dt.co.kr

이마트, 문화센터, 2019 겨울학기 회원 모집
<이마트 24>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