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8회 띵굴시장 10월 18일~19일 양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열려`

스물여덟 번째 띵굴시장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두번째 진행
택배 서비스, 쇼퍼백 증정 이벤트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제 28회 띵굴시장 10월 18일~19일 양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열려`
[사진=이미지 제공: 띵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띵굴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플리마켓 '띵굴시장'이 오는 10월 18일(금)부터 19일(토)까지 양일간 스물여덟 번째 시장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개최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두번째 진행하는 '띵굴시장'은 지난 5월, 역대 최대 규모인 5만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며 국내 No.1 플리마켓으로서의 위력을 보여준 바 있다.

2015년 첫 시장을 개최한 이래 '띵굴시장'은 매년 부산, 대구, 송도, 일산, 압구정 등 전국 각지에서 고객들을 만나오고 있다.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기능을 넘어 국내 다양한 스몰 브랜드들을 발굴해 띵굴의 '가족 브랜드'로서 함께 성장하는 상생 플랫폼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띵굴시장은 판매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지금까지 이어 오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아동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해왔고, 현재는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저소득 가정과 아동을 위한 의료지원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스물여덟 번째 '띵굴시장'에서는 150여개의 가족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며 기존 플리마켓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택배 서비스' 등 고객 편의 프로그램과 쇼퍼백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띵굴'은 앞으로 시장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인 '띵굴스토어', 온라인 상설 '띵굴마켓' 등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유통망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고객 그리고 가족 브랜드 모두의 가치가 상생할 수 있는 유통 방식의 제안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오는 스물여덟 번째 띵굴시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띵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