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결혼, 오늘(11일) ♥권다미와 백년가약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김민준 결혼, 오늘(11일) ♥권다미와 백년가약
김민준 결혼(사진=데이즈드 코리아, 권다미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민준과 지드래곤 누나이자 패션사업가인 권다미가 11일 화촉을 밝힌다.

김민준과 권다미는 1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되며, 사회는 배우 박중훈이 맡는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공개 연애를 해왔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고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김민준은 한국일보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저에 대해 알려지는 건 괜찮지만 예비신부를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기가 어려운 마음을 이해해달라"며 예비신부를 배려했다.

김민준은 예비신부 권다미에 대해서 "워낙 어른들에게 잘하는 성격이다. 친근하고 싹싹하다"고 말했다. 그는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로는 "어떤 이유라고 꼬집을 수 없다. 이 사람과 평생 함께 해도 좋겠다는 모호한 확신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김민준 결혼, 오늘(11일) ♥권다미와 백년가약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권다미 인스타그램 캡처)

김민준은 모델 출신 배우로, 영화 '후궁' '무수단'과 드라마 '다모'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타짜' 등에 출연했다. 최근엔 영화 '소리꾼' 출연을 확정하고 스크린 복귀를 준비중이다.

권다미는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로 잘 알려진 패션 사업가다.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했고,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 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