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로플러스, CP시리즈 3채널 블랙박스 카포스 CP350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네비로플러스, CP시리즈 3채널 블랙박스 카포스 CP350 출시
㈜네비로플러스(대표 김광식)가 4채널 블랙박스에 이어3채널 블랙박스까지㈜현대네트웍스를 통해 제조하고 유통함으로써 블랙박스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을 준비를 하고 있다.

네비로플러스는 그동안 2채널 블랙박스인 CP600과 같은 CP시리즈를 출시하며블랙박스 관련 업체와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와 제품에 대한 신뢰를 얻었다. 따라서 이번 3채널 블랙박스 CP350 출시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P350은 전방 FULL HD(1920X1080)의 화질을 기본으로 좌/우 LED적외선 D1카메라를 채택했으며, 전방 140도, 좌/우 72도의화각을 가지고 있어 보이지 않는 1인치까지도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로 녹화해 10대 중과실 중 하나인 앞지르기와 끼어들기 등의 사고를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5인치의 넓은 와이드 LCD화면을 가지고 있어 실시간 영상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전방 화면을 비롯해 좌/우 화면도 터치 하나로 자유롭게 변환하며 녹화 및 재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고 수준의 CPU가 탑재돼정확하고 빠른 처리속도를 보이며, 특허받은 자동 순환 녹화기능을 통하여 정기적으로 포맷을 하지 않고 블랙박스를사용할 수 있어 안정적이고 정확한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이러한 CP350 블랙박스는 타임랩스 기능을 가지고 있어 장시간 주차녹화시에도 빠짐없이 녹화가 가능하며 나이트비전 기능으로 어두운 야간 녹화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외장 GPS 장착 시 ADAS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CP350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네비로플러스 회사관계자는 "다년간의 블랙박스 유통 및 A/S를 통해노하우를 얻은 만큼 블랙박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생각하면서 제조한 3채널 블랙박스가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시킬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