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추석 연휴 즐길거리와 먹거리는 e쿠폰으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추석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e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추석을 준비하는 주부부터 나홀로 명절을 즐기는 싱글족까지 취향대로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문화상품권·외식·쇼핑·뷰티까지 다양한 e쿠폰을 특가로 선보인다.

주부들을 위해 추석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백화점·마트 상품권 e쿠폰을 준비했다. G마켓에서는 홈플러스·AK플라자·이랜드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4% 캐시백을, 옥션은 현대·이랜드·CJ기프트카드·롯데마트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6.5%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G마켓, 옥션, G9와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지급된다.

백화점·마트 상품권을 비롯해 문화상품권·편의점 e쿠폰까지 할인가로 마련해 부모님, 조카를 위한 센스 있는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G마켓과 옥션에서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은 9만1500원에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GS25·CU·이마트24 등 편의점 쿠폰도 특가로 선보인다.

귀성길 장거리 운전 시 유용한 주유권도 싸게 판매한다. G마켓·옥션에서 에스오일 모바일주유권 5만원권을 3% 할인된 4만82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유권은 최근 실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으로, G마켓 기준 9월 1일부터 9일까지의 주유권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75% 늘었다.

싱글족이라면 영화티켓, 카페, 외식, 뷰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e쿠폰으로 알뜰하게 연휴를 즐길 수 있다. G마켓은 9월 11일 무비데이에 메가박스 예매권을 28%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하며,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옥션에서는 9월 13일 CGV 예매권을 최대 31% 할인가로 선보이며,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35% 할인으로 혜택이 커진다. 이외에도 G마켓·옥션에서 불고기브라더스·아웃백·이디야·롯데리아·빽다방 등 외식금액권을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하며,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구매 시 7% 캐시백을 제공한다. 옥션에서는 '더풋샵 후면전신 케어(60분)', '놀숲 1만원권' 등 피로를 풀어주는 놀이 이용권을 최대 7% 할인 판매한다.

G9는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풍성한 e쿠폰 한가위 기획전'을 통해 치킨·피자 등 외식 e쿠폰부터 추석 선물로 좋은 마트 온라인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명절증후군을 날려줄 뷰티·스파 e쿠폰, 편의점 e쿠폰까지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G9의 e쿠폰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주기자 stella2515@dt.co.kr

G마켓·옥션 "추석 연휴 즐길거리와 먹거리는 e쿠폰으로"
G마켓과 옥션이 추석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e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베이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