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 프라이빗 리조트 웨딩 컨셉의 신부대기실 리뉴얼 오픈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분당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 프라이빗 리조트 웨딩 컨셉의 신부대기실 리뉴얼 오픈
출처 : 라온스퀘어

단순히 로컬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시대는 과거의 이야기가 된 지 오래, 최근 예비 부부들은 보다 다양하고 특별한 형태의 결혼식은 물론 해외의 프라이빗한 리조트나 채플 형식의 이색적인 웨딩 컨셉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생에 한 번 뿐이라 할 수 있는 소중한 예식을 조금 더 특별하게 치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공통적인 생각일텐데, 문제는 야외 결혼식이나 해외에서 진행하는 웨딩의 경우 비용적인 부분을 무시할 수 없을뿐더러 장소나 날씨 등 여러 가지 제약이 많아 결정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그런데 만일 해외 리조트에 온 것과 같은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시설을 국내에서,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면? 최근 프라이빗 리조트 웨딩(Private Resort Wedding)을 컨셉으로 한 분당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가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핫한 웨딩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친환경 소재인 우드와 화산석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재와 오브젝트를 사용하여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리조트 컨셉의 웨딩 공간을 연출 한 라온스퀘어는 최근 신부 대기실 공간을 전격 리뉴얼하여 새롭게 오픈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리뉴얼 한 신부대기실은 해외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재들을 적극 활용하여 신부가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이며, 이국적 정취가 가득한 다양한 식물들을 소품으로 활용하여 마치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로맨틱한 공간을 연출했다.

분당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 프라이빗 리조트 웨딩 컨셉의 신부대기실 리뉴얼 오픈
뿐만 아니라 예식이 진행되는 당일, 더 다양한 분위기와 컨셉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신부대기실 한 켠에 포토 존을 추가로 마련하여 소중한 웨딩의 기억을 오랜 기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분당 라온스퀘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이외에도 기능적인 측면에 중점을 두고 각 공간의 유기적인 동선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공간을 설계했는데 신랑 신부의 동선 노출을 최소화하여 전반적인 " Hide & Private" 에 포커스를 맞췄다.

8층에 마련 된 신랑신부, 혼주 전용 주차장을 시작으로 신부대기실에서 200석 규모의 단독 메인 홀, 연회장, 폐백실 등 각각의 공간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타 웨딩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편리하고 감춰진 동선이 특징이다. 실제로 직접 와보신 많은 예비 부부들이 가장 만족감을 드러내는 부분이기도 하다.

예식만큼 중요한 연회를 위한 공간 역시 총 650석을 동시 수용할 수 있도록 대규모 고품격 연회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Visit a Resort' 를 테마로 정갈하고 격식 있는 다양한 요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랑 신부와 혼주를 위한 전용 VIP 공간 역시 별도로 마련하여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라온스퀘어 관계자는 "분당 서현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 한 뛰어난 교통 접근성과 700대 규모의 넓고 깨끗한 주차장, 리조트 컨셉의 고급스러운 단독 웨딩홀 등 신랑 신부님의 니즈에 맞춰 모든 공간과 컨셉을 연출하고 설계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라이빗한 웨딩을 즐기실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예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라고 전했다.

한편 분당 라온스퀘어 웨딩홀에서는 9월 1일부터 신규 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반기 잔여타임에 대한 특별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