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서플로우(TensorFlow)과정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무료 교육 받아요.

솔데스크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과정 무료교육 진행
텐서플로우 입문자라면 꼭 필요한 교육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텐서플로우(TensorFlow)과정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무료 교육 받아요.
요즘은 TV광고나, 인터넷 등에서 인공지능, 딥러닝 등의 문구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으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인공지능입니다.

이러한 인공지능의 기술을 이해하고, 구현 하는데 빼놓을 없는 기술이 바로 텐서플로우(TensorFlow)입니다.

그렇다면, 텐서플로우(TensorFlow)란 무엇일까?텐서플로(TensorFlow)는 2015년 11월 구글에서 개발하여 공개한 딥러닝/머신러닝 기술을 위한 오픈소스 라이브러리입니다.

구글에서 개발하여 발표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인 만큼 구글검색, 구글앱상의 음성인식, g메일 답장 서비스 등에서 적용되어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텐서플로우는 c++언어로 작성되었고, 파이썬(Python)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텐서플로우는 전세계적으로 활발한 커뮤니티로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딥러닝 라이브러리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미 구글, 딥마인드, 우버, 스냅챗 등 많은 글로벌 기업들에서 텐서플로를 활발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딥러닝을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텐서플로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텐서플로우를 저렴하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게 될 것 같습니다.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텐서플로우 교육을 저렴하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내일배움카드라는 제도입니다.

내일배움카드는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기간제, 파견, 단시간, 일용, 45세 이상(대기업)근로자 ,이직예정자등의 분들이나 구직자 분들이 내일배움카드를 신청, 발급 받아 고용노동부 장관의 인정을 받은 훈련과정을 수강하는 경우 훈련비의 일부나 전액을 지원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따라서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한 재직자나 구직자라면 전액국비나 저렴한 금액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일배움카드 국비교육을 운영중인 학원중 종로 솔데스크 학원에서는 텐서플로우나 자바, CCNA, 리눅스, 와이어샤크 등의 과정들을 내일배움카드로 국비지원을 받아 많은 분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재직자.구직자 내일배움카드 과정들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카드 발급 절차나 교육신청 방법등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및 상담이 가능하므로, 4차 산업 시대에 걸맞는 기술을 습득하고 역량 키우기를 원하는 분이라면 내일배움카드제를 이용해 국비지원을 받아 실력을 키우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