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돌 신혜성 "대만 팬파티 잘 마쳤어요"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원조돌 신혜성 "대만 팬파티 잘 마쳤어요"


그룹 신화 신혜성(사진)이 대만 팬파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신혜성은 지난 8월 31일 대만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 TICC에서 대만 팬파티 '2019 SHIN HYE SUNG FAN PARTY IN TAIPEI FOR YOU'를 개최하고 대만 현지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신혜성은 이날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솔로 앨범 'delight' 타이틀곡 '로코드라마'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했다. 그는 "혼자서는 2년 만에 대만에 왔다. 대만에 오면 항상 느낌이 좋다. 오늘도 기분 좋고 행복하게 여러분과 함께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하며 2017년 이후 2년 만에 대만에서 개최되는 단독 팬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신혜성은 사전에 팬들의 설문을 받은 뮤직 앙케이트 '뮤직 24時' 코너를 통해 팬들이 선택한 각 상황별 듣기 좋은 신혜성의 곡들을 알아보고 순위에 오른 곡들을 즉석에서 불렀다. 이어진 '두근두근 Q&A' 코너에서는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했다. 위시리스트배 '99초 미션' 코너에서는 팬들의 위시리스트를 들어주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여줌과 동시에 웃음까지 선사했다.

이처럼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낸 신혜성은 코너 사이 사이 '그대라면 좋을 텐데', '돌아와줘'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솔로 가수 신혜성의 시작을 알린 솔로 데뷔곡 '같은 생각'과 오랜 시간 함께 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곡 '나의 너에게' 무대도 준비, 팬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신혜성은 "대만에 올 때마다 행복함을 가득 안고 돌아가는 것 같다. 한국에 돌아가서도 여러분들에게 받은 그 기를 느끼면서 열심히 일하겠다. 좋은 노래로 곧 돌아올 테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0월 19일, 2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9 SHIN HYE SUNG CONCERT - Setlist'를 개최한다.

임소연기자 a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