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다이어트, 배우 이재은 -35kg 감량 비법 대공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예신 다이어트, 배우 이재은 -35kg 감량 비법 대공개
출처 : 예신

8월 막바지 휴가철을 맞아 체중계와 거울 앞에서 고민에 빠진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예신 다이어트에서 단기적으로 감량 할 수 있는 감량 방법을 제시한 것.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이 강조하는 한가지는 바로 '체온'이다. 사람은 평균 체온에 따라 체질이 변화하기 때문이라는 것이 예신 측의 설명이다. 38년 전통의 노하우와 자체기술을 보유한 예신이 체온의 원리를 이용해 체중감량에 성공한 '이재은 다이어트'로 다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체온UP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온과 신진대사의 관계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예신만의 건강한 관리방법으로, 몸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 증가와 함께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이를 통해 지방 분해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에 숨어있는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를 용해한다.

1도의 체온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 원리를 이용해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것이 주요 원리다.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체내에서 소비하는 에너지가 많기 때문에 조금만 운동을 하더라도 쉽게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되며,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비교적 살이 덜 찌게 되는 것.

이런 체온 관리는 최근 배우 이재은이 -35kg을 감량한 비법으로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다양한 영역을 꼼꼼히 살피는 스마트 컨슈머가 많아지며, 건강과 아름다운 몸매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똑똑한 체중감량 방법으로 입소문을 타는 추세다.

예신 관계자는 "다른 계절에 비해 체온 높은 여름 시기에 '체온 관리'를 조금만 더 잘 해주면 체지방 배출 및 독소 배출에 큰 도움을 준다"며 "예신의 프로그램은 '체온 관리'에 기반하여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체중감량은 물론 면역력 증가, 혈액순환 등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한편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전국 32개 가맹점에서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재은 다이어트, 체온 UP 다이어트, 한달 8kg 책임감량제 등으로 유명하다.

현재 여름을 맞아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