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전 세대 중소형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견본주택 16일 개관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포스코건설은 경기도 광주시에 짓는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견본주택을 오는 16일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 고산1지구 택지개발지구 C1블록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2개동, 1396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48세대, 76㎡ 479세대, 84㎡ 869세대로 전 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 등 특화평면이 적용되며 주차장은 모두 지하에 배치된다. 일부 타입에는 팬트리와 알파룸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에는 광주시 최초로 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장과 실내 체육관이 설치되며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골프연습장, 사우나, 도서관, 음악연습실 등도 마련된다.

이 밖에 포스코건설이 업계 최초로 런칭한 스마트기술은 'AiQ 홈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스마트 CCTV, 안심 보안시스템 등으로 단지 내 범죄 및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하며 실내 환기와 초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공기청정시스템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지역 수요 뿐만 아니라 판교와 분당의 아파트값에 부담을 느낀 전월세 거주자와 우수한 서울 접근성으로 투자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수요자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특화 설계와 우수한 상품 경쟁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는 오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접수를 받는다.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신분당선 동천역 인근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에 마련된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포스코건설, 전 세대 중소형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견본주택 16일 개관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조감도.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 전 세대 중소형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견본주택 16일 개관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위치도. <포스코건설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