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은, -35kg 감량한 비법은 `이것`?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배우 이재은, -35kg 감량한 비법은 `이것`?
출처 : 예신

배우 이재은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 기업 '예신'을 통해 근황을 전해와 화제다. 총 35kg를 감량하며 전성기 미모를 되찾은 이재은 다이어트 비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여배우 이재은의 체중 감량한 비법이자, 1회 관리만으로 체중(체지방)을 -2kg 감량 가능한 '이것'은 무엇일까?

바로 예신 다이어트에서 진행하는 '체온UP다이어트'가 그 주인공이다.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예신이 선보이는 체온UP다이어트는 말 그대로 체온을 올려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으로, 원리만 알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목표 체중을 달성 할 수 있다.

사람의 체온은 보통 36.5도 이지만, 요즘 현대인들은 식습관과 생활환경 변화로 인해 약 2~3도 정도 낮은 33~34도인 경우가 많다. 이처럼 정상 체온 36.5도에서 1도만 내려가도 몸에서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인 신진대사율이 13% 감소하며 몸 속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고 신체 기능 저하로 지방분해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게 된다. 즉 몸 속에 숨어있는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가 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힘들어진다. 가볍게 생각한 체온이 신체에 가장 기초되는 중요한 요소인 것이다.

이에 대해 예신 다이어트 관계자는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할 수 있으나 체온이 올라갈 경우 굳어있던 체지방들이 녹아 배출됨으로써 체중+체지방 감소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면서 특히 예신의 전매특허 프로그램인 '비뚜 관리'를 진행할 경우 1회 관리만으로도 체중과 체지방을 최대 -2kg까지 감량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체온UP다이어트 등으로 유명한 예신 다이어트는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1:1 고객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