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세먼지 솔루션 CALAB `에어로 쉴드`, 와디즈 런칭 10분만에 목표치 100% 달성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초미세먼지 솔루션 CALAB `에어로 쉴드`, 와디즈 런칭 10분만에 목표치 100% 달성
실내공기질 개선 전문 기업 씨에이랩(CALAB)에서 출시한 경제적인 초미세먼지 솔루션인 'Aero Shield'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8월 5일 펀딩 개시 10분만에 목표치를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크라우드 펀딩은 제조업체들이 기획하거나 판매할 상품을 사이트에 올려놓으면 소비자들이 주문에 참여하고, 일정기간 동안 목표했던 금액 및 펀딩이 달성되면 해당 상품 제조와 발송이 이뤄지는 방식을 말한다.

이번 'Aero Shield' 제품은 8월 5일부터 9월 14일까지 구매(펀딩) 가능하며, 현재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구매하면 Aero Shield를 최대 18%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SNS에 지지하기(링크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 Aero Shield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씨에이랩의 Aero Shield 는 독자적인 시뮬레이션 툴인 IAQST를 통하여 초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최적의 필터 조건을 설계함으로써, 보다 빠르게 실내 유해물질 제거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나노섬유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필터수명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침실 등 방 하나당 연 1만원대의 비용으로 뛰어난 공기청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설치와 필터의 교체 또한 간편해 기존 환기장치의 필터 교체에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라면 많은 불편함이 해소될 것으로 보고 있다. 관계자는 "2008년 이후 아파트 거주자라면 대부분의 가정에서 제품의 적용이 가능하며, 기존 환기장치를 통한 유해가스 제거와 이번 제품을 통한 초미세먼지 제거가 결합돼 별도의 공기청정기 없이도 쾌적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씨에이랩은 국내 대기업 공기청정 관련 가전을 연구/개발하였던 이승욱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써, 'Clean Air to Everyone'이라는 목표로 '누구나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하자'라는 청공권 프로젝트를 추진중이며 이번에 출시한 'Aero Shield'가 이번 프로젝트의 첫 제품이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