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 `이보크보청기 사운드 그뤠잇!` 홍보 캠페인 진행

청취환경을 분석하여 자동으로 소리를 최적화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와이덱스, `이보크보청기 사운드 그뤠잇!` 홍보 캠페인 진행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8월 1일부터 '이보크보청기 사운드 그뤠잇!'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NEVER STOP IMPROVING 끊임없이 진화하는 이보크보청기'로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에게 특정 청취 상황에서 저장된 데이터를 청취경험에 맞춰 실시간으로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고 청취경험이 누적될수록 사용자가 원하는 소리로 최적화하여 끊임없이 진화하는 이보크보청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이보크보청기는 전용앱인 '톤링크앱(TONELINK APP)'을 통해 사용자가 별도의 청각보조장치를 휴대하거나 보청기를 조작할 필요없이 스마트폰을 리모컨으로 활용하여 직접 청취프로그램과 음량조절을 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이보크의 F2모델은 추가로 '이보크앱(EVOKE APP)'의 2.4Ghz 블루투스 기술로 보청기와 휴대폰이 다이렉트로 연결되어 직접통화와 음악청취가 가능하다. 옵션으로 선택 가능 한 충전형 모델의 경우 하루 한번 약 3시간 충전으로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없이 하루종일 편안한 착용을 할 수 있다.

최근 글로벌 임상데이터 연구결과에 따르면 '소음환경에서 보청기 첫 사용자의 94%가 이보크보청기를 선호하고 사용자의 80%가 머신러닝 기반으로 실시간 소리조절을 해주는 이보크 사운드센스런 기능을 다른 사람에게 적극 추천하겠다.'는 결과를 얻었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글로벌에서 입증된 이보크보청기의 만족도와 우수한 성능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보크만의 깨끗한 음질과 성능의 차이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추천해드린다."고 전했다

한편,한국와이덱스는 반세기가 넘는 지난 63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공급해온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WIDEX A/S) 소속으로 난청 정도와 유형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보청기를 덴마크 본사로부터 100%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