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휴양지가 대세".. 면세점 프로모션 `눈길`

호주 국민 멀티비타민 브랜드 'Swisse', 면세점 쇼핑 리스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여름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휴양지가 대세".. 면세점 프로모션 `눈길`
올 여름,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케어'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현대인들이 여름휴가를 즐기는 형태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 관광 명소보다는 휴양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더불어 완벽한 휴가를 위해 여행 중에도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셀프 케어족이 늘어난 것이다.

실제로 인기 해외 여행지인 괌, 사이판, 베트남 등이 올해에도 어김없이 여행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족과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수상 스포츠와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힐링 공간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그러나 장시간 비행시간과 다양한 환경에서의 적응은 상당한 체력소모와 면역력 저하가 발생할 수 있으며, 휴가 이후에도 생체리듬이 깨져 각종 질환에 노출되기 쉽다. 이러한 현상을 막기 위해 여름 휴가 중에도 건강식품을 챙기는 여행객들이 많아졌으며, 완벽한 휴가를 위해 건강 관리가 최우선시 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해외여행의 필수코스인 면세점 쇼핑에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각 면세점도 해외여행객이 급증하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앞다퉈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인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제품 및 프로모션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 니콜 키드먼과 크리스 헴스워스가 선택한 브랜드로 알려진 호주 국민 멀티비타민 브랜드 'Swisse(스위스)'는 여행 준비부터 휴가 이후까지 여름휴가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여름철 활력 충전과 체력 회복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휴양지가 대세".. 면세점 프로모션 `눈길`
Swisse가 이번 7월 프로모션에서 추천하는 제품은 ▲휴가 전 지친 체력을 높이는 활력 증진 제품 '우먼스/맨스 얼티바이트 멀티비타민 120정' ▲ 휴가 전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하이 스트렝쓰 발포 비타민C 1,000mg 60정' ▲휴가지 먹방을 꿈꾸는 이들의 간과 소화기관 케어를 위한 '얼티부스트 리버 디톡스 120정' ▲휴가 후 빠른 회복력을 위한 항산화 케어 제품 '하이 스트렝쓰 프로폴리스 210캡슐' 총 4종이다.

롯데, 신라, 신세계 등 주요 면세점에서 해당 제품을 포함해 스위스 제품을 50달러 이상 구입하면 미니노트와 펜(코알라 혹은 풀잎), PVC 투명 미니 파우치를 증정하고있으며,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내국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얼티부스트 리버 디톡스 120정 또는 하이 스트렝쓰 발포 비타민C 1,000mg 60정을 2개 이상 구입 시 동일 제품으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Swisse는 17일부터 31일까지 영유아의 여름철 건강을 위해 얼티네이탈 라인 제품을 제안하며 특정 제품에 한해 4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아이의 두뇌, 인지력, 신경기관 향상을 위한 '액상 DHA+EPA 포 베이비 60캡슐' ▲칼슘과 비타민D3가 배합되어 아기의 뼈와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액상 칼슘 포 베이비 60캡슐' ▲자연 유래 비타민D3가 함유되어 아이의 건강한 면역체계, 튼튼한 뼈와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액상 비타민 D3 포 베이비 30ml' 총 3종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신라 온/오프라인 면세점과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서 각각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고, 컨디션을 조절하기 어렵다"라며 "성별과 연령에 따른 맞춤형 비타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생애 주기별로 세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스위스와 함께 여름휴가 시즌 건강을 챙겨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Swisse는 호주를 비롯한 11개 국가에 론칭되었으며 면세점 쇼핑리스트에 손꼽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등 오프라인 면세점 및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