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마을, 알티지 오메가3 브랜드 라이프메가 출시

순도 높고 체내 흡수율 높은 알티지(rTG)형 오메가 3
혈행개선에 각각 체지방관리, 눈 건강, 기억력 개선 기능성 더한 4종 라인업
주연배우로 우뚝 선 배우 라미란, 라이프메가 전속 모델로 신뢰감 더해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비타민마을, 알티지 오메가3 브랜드 라이프메가 출시
비타민마을이 복합기능성 오메가3 전문브랜드 '라이프메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오메가 3를 컨셉으로 한 라이프메가는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해주는 '알티지트루 오메가3'와 여기에 눈 건강 기능을 더한 '알티지 오메가3 위드루테인', 기억력 개선 기능을 더한 '알티지 오메가3 위드 메모리', 항산화체지방 감소 등의 기능을 더한 '알티지 오메가3 위드클렌즈' 4종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라이프메가는 기존 오메가3 제품이 사용하고 있는 EE형 오메가3보다 순도는 높고 체내 흡수는 용이한 알티지(rTG)형 오메가3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섭취하기 편하도록 기존 오메가3 캡슐보다 작고, 산패 걱정없이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게 PTP 개별 포장을 했다. 특히 국제 오메가3협회(GOED), 국제어유 등급(IFOS) 등 오메가3 기준을 모두 충족하며 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인 DSM의 원료로 만들어 안심할 수 있다.

한편, 비타민마을은 영화배우 라미란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의 신뢰도와 인지성을 높인다. 라미란 특유의 위트 있는 연기와 진지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브랜드 영상 '라미란의 현명한 혈행관리 프로젝트'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볼거리까지 선사해 화제다.

비타민마을은라이프메가 출시를 기념해 8월 5일까지 비타민마을 홈페이지에서 라이프메가 6박스를 구입하면 허브차 2종을, 12박스를 구입하면 밀크씨슬 플러스 3박스를 증정하며, 라이프메가1개를 증정하는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