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재직자, 자영업자 대상으로 자바(JAVA) 무료교육 하반기 솔데스크에서 진행확정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내일배움카드로 재직자, 구직자, 자영업자도 자바 무료 교육 받으세요.
재직자, 자영업자 대상으로 자바(JAVA) 무료교육 하반기 솔데스크에서 진행확정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재취업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이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는 단연 it분야이다, IT산업분야는 점점 더 발전하고, 취업시장도 확대되고 있으며, 미래전망이 좋은 직군이기 때문이다,많은 IT 직종 중 에서도 Java 언어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개발과 JSP, Servlet, Struts, Spring 등을 기반으로 하는 웹 서비스를 구축하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 핵심이 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이다.

현재 많은 개발자들이 지금도 계속해서 자바(Java)를 찾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자바기반의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그렇다면 자바(Java)를 체계적으로 배우려면 어떻게 준비하는게 가장 효과적일까? 제대로 배우면서 교육비의 부담도 낮출 수 있다면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러 it교육학원 중 솔데스크는 이 두 가지를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다,오랜 교육 노하우로 체계적인 교육 진행과 취업지원 뿐 아니라 내일배움카드가 있다면 재직자나 자영업자도 무료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가성비 갑의 교육센터로 입소문이 자자한 교육기관이다,

솔데스크의 자바(JAVA)프로그래밍 입문과정은 기초 실무형 강의로 가장 빠르고 쉽게 자바 언어의 기본적인 개념과 고급 활용 기법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무엇보다도 실제 현장에서 사용되는 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약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자바전문 강사님께 교육받을 수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맞춤 수업이 진행된다.

무엇보다 솔데스크는 수강생의 수강료 부담을 줄여주고자 국비지원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구직자 뿐 아니라 재직자. 자영업자도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중소기업 재직자이면 전액 무료로 자바교육을 수강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많은 직장인 분들과 취업준비생의 호응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다른 무료로 수강 가능한 국비지원 과정은 자바프로그래밍 JAVA개발자 입문과정, CCNA 네트워크 관리자 입문과정, CCNP 네트워크운영자 향상과정, 와이어샤크(Wireshark)를 활용한 패킷분석 및 트러블슈팅, 리눅스(Linux Server)시스템관리자 향상과정, 텐서플로우를 활용한 딥러닝 인공지능 개발과정 등이 있다.

재직자 국비지원에 관한 자세한 커리큘럼과 개강일정은 솔데스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imkt@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